제3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 가지각색의 무대로 실력 뽐내

등록 2017.11.02 17:59수정 2017.11.02 17:59
0
원고료로 응원

제3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1년간의 노력을 뽐내는 발표회 자리 ⓒ 박용현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관장 김동호)는 지난 10월 30일 제3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열었다. 본 행사에는 540여명의 어르신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발표회에는 민요 외 18개의 어르신 공연팀이 댄스, 노래, 악기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연진, 꿈드림 오케스트라(목동청소년수련관)의 축하공연 및 행운권 추첨과 더불어 참여 어르신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또한, 서예, 한글, 토피어리, 공예 등 다양한 작품들이 10월 30일(월) ~ 31일(화)까지 양일간 전시되어 수준 높은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지역사회에 제공했다.
 
이번 제3회 밝은내 어르신 발표회와 작품 전시회를 통해 한 해 동안 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실력을 뽐내고 즐기며 노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으며, 지역사회에 1년간의 교육과정과 사업에 대한 내용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또,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리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마련할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이 됐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전문노인센터로 어르신께 배움의 기회 제공과 취미여가 개발, 건강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부파일 어르신발표회.JPG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신월복지관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김동호 #노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