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영상] '친박' 강원랜드 사장에게 격분... 정우택은 왜?

등록 2017.10.19 18:30수정 2017.10.19 18:31
1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TV] [레알영상] '친박' 강원랜드 사장 고성 폭격한 정우택, 왜? ⓒ 이승열


19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국정감사는 초반부터 뜨거웠습니다. 바로 권성동·염동열·김기선·김한표·한선교 의원 등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대거 연루된 '강원랜드 채용 비리 의혹' 관련 여야 공방 때문이었는데요.

이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 16일 공개한 '강원랜드 인사청탁 명단'과 관련, 당사자인 김기선 의원은 "불법적인 절차로 받은 자료"라고 주장했고, 이철우 자유한국당 의원은 "다른 기관이 개입해 자료를 받았다면 '신 적폐'다"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에 민주당 홍익표 의원과 권칠승 의원은 "근거 없는 의혹 제기"라며 유감을 표명했는데요.

정작 '말폭탄'은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질의시간에 터졌습니다.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강원랜드 채용 비리 의혹 연루에 심기가 편할 리가 없는 정 원내대표는 함승희 강원랜드 사장을 상대로 질의에 나섰는데요. 정 원내대표는 질의 도중 얼굴을 붉히며 소리까지 질렀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요. '레알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취재 : 박정호 기자 / 영상 취재 : 이승열, 홍성민 기자) 
#정우택 #함승희 #강원랜드 #자유한국당 #채용
댓글1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3. 3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4. 4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5. 5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