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김연우? 혹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음원 출시

MBC '복면가왕' 4연승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가왕곡 추가 공개

15.07.06 10:45최종업데이트15.07.06 10:46
원고료로 응원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차지하며 7대 가왕이 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 MBC


지난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기록하며 7대 가왕 자리에 오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의 음원이 출시됐다.

MBC는 클레오파트라가 방송에서 불렀던 '만약에 말야' '가질 수 없는 너'(8회), '이밤이 지나면'(10회), '사랑할수록'(14회) 등 4곡을 5일 <복면가왕> 방송 직후 음악사이트 벅스를 통해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12회 가왕곡인 '사랑 그 놈' 음원이 출시된 후, 추가 공개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이뤄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노래를 부르는 이 프로그램의 재미는 목소리만으로 가수가 누구인지 추측하는 것이다. 이미 시청자 사이에서는 클레오파트라가 가수 김연우일 것이라는 것이 기정사실화된 분위기다. 심증은 가지만 '우승자는 가면을 벗지 않는다'는 규칙에 따라 확인할 수는 없는 상황. 이에 클레오파트라의 독주가 언제까지 계속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출을 맡은 민철기 PD는 지난 4월 제작발표회 당시 "20주 동안 가면을 벗지 않는 출연자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본부의 <복면가왕> 음원 담당자는 "앞으로도 방송으로 크게 이슈가 되는 노래만을 선별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사랑할수록 갓연우 송원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